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

해외에서 반응 폭발한 사내맞선 인기있는 이유

by 차차_chacha 2022. 11. 5.
반응형

구글 이미지

맞선으로 만난 회사 상사와의 러브스토리

친구 대신 나간 맞선에서 만난 상대가 우리 회사 사장님이다. 정체를 들키면 회사를 그만둬야 할 수도 있다.

그래서 정체를 숨기고 만남을 지속하게 된다. 과연 정체를 들키지 않고 만남을 끝낼 수 있을까?

맞선을 통해서 얽힌 사람들

-강태섭

모든것이 완벽한 지오푸드 사장이다. 할아버지의 강요로 맞선을 하게 된다. 그리고 맞선 장소에서 이상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전혀 예상치 못한 행동과 외모, 말투를 가진 여자가 당황스럽지만 왠지 싫지 않다. 일이 중요한 그에게 맞선 보는 시간은 아깝기만 하다. 그래서 첫 맞선에서 만난 그녀와 결혼하면 더 이상 맞선 보느라 시간 낭비할 일은 없을 것이라는 생각을 한다.

 

-신하리

지오푸드 레토르트 식품개발 1팀 대리이다. 친구 영서의 부탁으로 아르바이트로 대신 맞선 자리에 나가게 된다.

말도 안되는 모습과 캐릭터 설정을 하고 나간 자이에서 자신이 다니는 지오푸드의 새로운 사장을 만나게 된다.

상황이 들킬까봐 도망가고 싶은 그녀에게 프러포즈를 한다. 

 

-차성훈

지오푸드 강태무 사장의 비서실장이다. 고아로 자랐다. 늘 주어진 것에 안주하고 순응한다. 하지만 첫눈에 반한 여자가 나타난다. 하지만 자신과 너무나 다른 여자와의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진영서

마린그룹 진 회장의 외동딸이자 마린 기획 마케팅 팀장이다. 신하리와 둘도 없는 단짝 친구이다. 

조건 맞춰 결혼하고 이혼한 부모님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겠다고 결심한다.

그래서 아버지가 주선하는 맞선을 피하기 위해 친구에게 부탁한다.

그리고 자신이 첫눈에 반한 남자를 자신의 맞선 상대로 오해하게 된다.

 

-강다구

지오푸드의 회장이자 강태무의 할아버지이다.

여자에 관심이 없는 손자가 걱정스럽다. 계속해서 맞선 자리를 만들고 있다. 하지만 강태무가 애인이라고 소개한 '신금희'는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래도 손자가 좋다고 하니 받아들이려고 노력한다.

그런데 '신금희'가 자신의 회사 직원이라는 걸 알게 된다. 

 

-이민우

강하리의 7년 짝사랑인 대학교 동창이다. 여자 친구가 있지만 친구인 강하리 옆에 남자가 나타나자 불쾌해한다.

 

사내 맞선 해외반응

영국 일간지 메트로 - 넷플릭스를 사로잡은 한국 드라마 사내 맞선에 대해 알아야 하는 것

미국 연애매체 버라이어티 - 오징어 게임을 잇는 한국 드라마의 성공

남미 언론- 전 세계 붐이 일고 있는 이 한국 드라마를 남미에선 언제쯤 볼 수 있을까?

 

시청자 댓글

댓글 1 : 다시 반복하여 보고 있는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드라마

댓글 2 : 가볍게 볼 수 있고 엄청 재미있었다.

댓글 3: 재미있고 미남 미녀에 스타일이 좋아 눈 호강도 한다.

댓글 4 : 아직 이 드라마에서 헤어나지 못했다. 짧고 감미로운 시간이었다. 그들이 사회의 기대와 규범의 압박 속에서 어떻게 삶을 적응해 나가는지 매우 보고 싶었다.

댓글 5 : 시리즈를 보면서 이렇게 행복한 시간은 정말 오랜만이다.

댓글 6 : 생각보다 즐거웠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커플 모두의 케미가 훌륭했다. 

댓글 7 : 좋은 케미스트리와 역할에 완벽한 배우들이 있다. 신선한 공기의 숨결이라고 생각한다. 한국 드라마가 여전히 이런 종류의 장르를 하고 있다는 사실에 약간 충격들 받았다

댓글 8 : 이 드라마는 정말 재미있고 어떤 장면에서는 나를 크게 웃게 만들기도 했다. 이 드라마의 로맨스는 환상적이다. 등장 인문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었다. 보기 시작했을 때 나는 멈출 수 없었다.

댓글 9 : 방금 전체 시리즈를 모두 봤다. 나는 확실히 말할 것이다. 이것을 사랑한다. 줄거리는 많은 소녀들의 꿈일지도 모르는 인생의 가장 귀여운 로맨스이다.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했다.

댓글 10 : 지치고 힘든 하루를 보내고 나면 이 드라마가 최고이다. 매우 가볍고 재미있고 약간 진부하지만 매우 흥미롭다. 이 드라마의 메인 케스트 또는 메인 커플은 정말 내가 본 것 중 가장 훌륭하고 놀라운 케미스트리를 가지고 있다.

웹툰으로 이어지는 뒷 이야기

12부작으로 끝이난 드라마의 인기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로 뻗어 나갔다. 특히 웹툰이 원작이기 때문에 원작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졌다. 드라마보다 더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드라마도 두 커플의 완벽한 해피엔딩이었다. 웹툰에서는 이에 힘입어 외전으로 그 뒷이야기를 더 담고 있다. 특히 주인공들의 아이들이 등장하여 드라마를 본 시청자들에게 더 재미있게 다가온다.

또 강하리의 남동생의 러브스토리까지 추가되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다.  뒷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카카오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내 맞선을 추천하는 이유

웹툰으로 인정받은 이야기 전개가 완벽하다. 특히 여자 주인공인 김세정의 연기가 완벽하게 녹아들어 있어 재미있게 드라마를 볼 수 있다. 배우들 간의 케미스트리가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할 수 있게 한다.

단순한 스토리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잠깐 쉼이 필요할 때 볼 수 있는 드라마를 찾는 다면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